구름이많다

카스온라인2 밀라 구입기념 포스팅 본문

기타

카스온라인2 밀라 구입기념 포스팅

sytos 2017. 3. 27. 01:11

 안녕하세요~ 뜬구름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한번해보는군요. 하라는 스토리글이랑 정보글은 안쓰고 뻘글한번 써놓네요. 헤헷... 사실 근래엔 많이 바쁘다보니 블로그관리에 조금 소홀했습니다.그래도 최근부턴 시간이 날것같으니 천천히 다시 관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생존신고겸 카스온라인2 (국내 유저들은 명칭을 카온2 혹은 그냥 카스2 등등으로 많이 부르시더군요.)에서 밀라 캐릭터를 구입해서 그냥 기념으로 하나 포스팅해봅니다. 본래 룩딸을 좋아하기도하고 예쁜캐릭터를 좋아하긴하지만 1인칭시점인 FPS에서 캐릭터는 중요시하진않았습니다. 그런데 저에게있어 밀라 캐릭터는 조금 센세이션인 캐릭터랍니다.


''


 카스온라인2에는 빅시티라는 컨텐츠가 있습니다. 처음엔 저 영상을 보면서 엄청날거같았는데 후에는 그냥 별거없는 맵만 큰 컨텐츠더군요... 아무튼, 저 영상에서 밀라가 정말 매력적으로나와서 그때부터 밀라에 조금 빠진감은 있었습니다. 물론 영상에서 달지도않은 레이저포인트가 조준되는 등등의 고증은 참...


(제가 푹 빠진 밀라가 영상에 나온 모습. 볼트를 시원하게 잡아 당기지요.)


(다시봐도 넘나 예쁘고 매력적인것)


지금이야 넥슨다운 모습으로 캐시템의 화려함(?)을 많이 보여주지만 처음 카스2 시절에는 여성캐릭터를 캐시가 아닌 게임머니로만 출시가 되었었습니다. 그러나 모으기 힘든 엄청난 금액.


게다가 똑같이 출시된 리사는 노출도의 차이로 5만 포인트나 나버립니다. 허허... 참. 여담으로 카스2에서 리사는 2013년 8월쯤에 출시되었습니다. 처음 출시때 컨셉이 네이비 씰(Navy SEAL) 소속인데 재미있는 사실은 실제 네이비 씰에서는 여성 대원들은 2016년부터 뽑았다는점입니다. 이전에는 뽑지 않았었다는 이야기이죠. 


(포스터와 인게임상의 밀라 모습. 둘다 예쁩니다. 리사에게 밀릴만도 한 노출도도 그렇구요. 허허. 샌들이 참 인상적이기도 하군요.)


다시 밀라 이야기로 돌아가서... 노출도 차이인지 몰라도 리사는 밀라에 밀려버렸고 5만포인트라는 큰 차이에도 불구하고 밀라는 판매가 잘 되었습니다. 저는 카스2보단 블랙스쿼드나 아바 등 게임을 하다보니 자연스레 멀어지고 접속을 안하니 잊혀졌는데.... 최근 z시티라는것에 재미들려서 하다가 포인트를 모으게되고 밀라를 자연스럽게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으아~  예뻐요! ㅠㅠ

(질감은 애교로 봐주세요... 옵션을 낮추다 보니... 흑...)

캬~ 잘구입했죠잉! 헤헷.

넥슨모자와 넥슨 마크가 참 눈에 띄는군요.

예쁘기도하고.. 마영전같은 게임처럼 내가 3인칭으로 못보지만 로비에서 볼수있으면 됐지요.만족합니다! 


 정말 지르고 싶은건 이'헬가' 라는캐릭터인데 뽑기성이더군요.. 러시아 특수부대 설정으로 인게임에서 볼때도 정~~~말 예쁩니다.


이벤트로 한번만 풀어주었으면 좋겠다...ㅠ


다음엔 정보 포스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