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쿼드

블랙스쿼드 총 설명 - 저격소총 AXMC

sytos 2017. 4. 18. 18:44

 안녕하세요~ 뜬구름입니다. 오늘은 블랙스쿼드 총기 포스팅으로 찾아뵙게되었습니다. 오늘은 저격소총을 한번 포스팅해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현재 블랙스쿼드 내에서 가~장 좋아하는 소총인 AXMC인데요. 볼트액션 기반의 이 총기는 블랙스쿼드내에서 다른 게임들의 묵직한 한방의 볼트액션 단발소총 자리를 자리잡고 있답니다. ... 그런 의미도 있지만 사실 240메달이나 주고 산지 1주일만에 대참사가 하나 벌어졌습니다.

현재 랜덤박스 상점에서 BS코인으로 판매되고 있는 2017 스프링 스페셜 박스입니다. bs코인이 조금 모여서 뜯게 되었는데... 저격소총중에는 DSR-1 밖에 없는줄 알았습니다. 대강 눈도장으로만 봐서 정확하게 못본것이지요. 그 밑에 권총이랑 영구칼만 보고 "오! 이건 각이야!"하면서 bs코인을 한 40개?쯤 썻을겁니다. 


으아! 하필 뽑혀도 똑같은총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메달 240개를 날린듯한 느낌과 함께 영구총 한정을 뽑게 되었습니다. 사실 노린거는 S15랑 M45 CQBP인데.... 흑흑...


 총기 자체가 매우 예쁩니다. 설명으로는 "A사에서 2014년 샷쇼에 발표한 AXMC는 L96을 설계한 곳으로 유명한 회사인 덕에 초반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름 끝에 MC는 멀티 캘리버. 즉, 다양한 탄종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음을 뜻합니다." 라 적혀있네요.


 실총 정보는 많지 않습니다. 발표가 비교적 최근에 이루어진것도 있어 그런듯 하군요. 위의 설명에서 말한 A사는 아크틱 워페어 사로 우리가 아는 유명한 AW를 제작한 총기 회사입니다. AW는 영하 40도에서 사용할것을 전제로 만들어진 총기로 볼트가 큰 특이점들과 정확도가 꽤 높은 장점들도 유명했지요. 유명한 회사인덕에 이 총기도 태생주터 주목을 받았는데요. 멀티 캘리버. 즉, 이총의 탄환은 크게 .338 라푸아탄과 .300 위체스터 탄을 사용하는 버전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사격자의 체형에 맞게 조절 가능한 스톡과 칙패드, 접이식 개머리판 등 aw사의 특이점이 많이 묻어있는 제품입니다. 폴리머 재질을 사용하여 무게또한 무겁지 않은편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쉐릴은 예쁩니다. 쉐릴과 체리 아트 총기 조합은 보는 사람도 기분좋게 만듭니다.

인 게임 1인칭 모습. 벗꽃이 그려져 있고 일부 벚꽃잎은 빛나고 있습니다. 색상 배색도 잘되어 있어 "예쁘다"라는 생각이 절로 날 정도입니다. 

발사를 하면 벗꽃잎이 이렇게 흩날립니다. 이거 아이디어 발표한 사람은 상 줘야 합니다.

블랙스쿼드는 은근히 고증을 잘 살려놓기로 유명합니다. 장전바 부분에 보면 빨간색으로 톡 뒤어나온 부분이 보이실겁니다. (이게 이름이 있는데 제가 기억이 안나네요...; 콕킹 인디케이터였었나....) 이 부분은 콕킹시 튀어나와 장전되어 있음을 알려주며, 사격시 다시 들어가게 됩니다. 블블랙스쿼드 내에서도 axmc 장전시 이 부분이 튀어나오며, 사격시 들어가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콕킹시 총이 꺾이는 각도등도 실제와 매우 비슷하게 만들었습니다. 많이 놀란 부분입니다.


총기 모델링도 정말 잘 했습니다. 레일도 구석구석 파져있으며 장전바 길이도 실총과 비슷하게 늘여져 놓은 느낌이었습니다.

장전을 하면 이렇게 꽃잎이 많이 흩날립니다. 예쁩니다~

총몸에 그려져있는 꽃잎은 어두운부분에선 밝게 빛납니다. 묘한게 계속 쳐다보게 되더군요. 장점이자 단점이였습니다;


총기 사격 영상입니다.  묵직한게 블레이저와는 다르게 침착하게 쏠수있던 장점이 있었습니다. 사격음도 시원하구요. 무엇보다 제가 잘 맞춘다면 반샷이 MSG나 ASW338에 비해 없습니다. 공격력이 98에 사거리가 92정도 되고 다른 저격총에 비해 안정성이 91로 높은 편입니다. 



그러나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총기를 꺼낼때 약간 느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스왑을 안하고 사격시 비교영상입니다. 확실히 스왑을 안하는게 연사력 부분에 있어 더 좋습니다. 이는 사용자의 플레이 성향에 맞추어 게임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저의 경우 옛날부터 스왑을 1과 2. 즉 주무기와 보조무기로 스왑을 했었습니다. 혹시나 모를 상황에 권총을 꺼내들어 위험에서 최대한 방지할려고 했던 이유인데요. 

 최근엔 저격소총전에서는 보조무기가 아예 못쓰게 나오더군요. 그래서 휠스왑이나 스왑을 안하는 방향으로 게임하고 있습니다. 그런점에서 저에겐 axmc가 알맞았지요.

제 경우엔 블레이저를 쓰다가 axmc로 넘어왔습니다. 그러다 보니 2단줌을 지원하여 굉장히 좋더군요.

1단줌일때 줌인되는 거리.

2단줌일때. 상당히 많이 땡겨주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불어 axmc의 순줌일때 사격 영상입니다. 제가 워낙 못맞춰서리... ㅠㅠ. 역시나 돌발상황때 나쁘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axmc의 3인칭 모습. 디테일에 꽤 많이 신경써준걸 알 수 있습니다. 1인칭과는 다른점은 스코프 커버밖에 없군요. 3인칭에서도 벚꽃잎이 빛나는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이건 마이너스 부분 아닌가...ㅠㅠ

3인칭 모습까지 디테일하고 예쁘게 만들어주는 블랙스쿼드. 캬... 갓겜입니다. 얼른 더 유명해져서 사람들이 많아지길 기도합니다.


 몇일 써본 평으론 굉장히 좋습니다. dsr-1으로 안맞던 샷부분도 이총으론 맞추어지는 느낌입니다. 다만, 제 손이 문제일뿐이라.... 다른 게임에서 저격총을 사용하시던분들은 이 총을 격하게 추천드립니다. 순줌이나 돌격적인 성향이 강하신 분이라면 이 총보다는 msg를 추천드리구요.

 조만간 또 다른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공감한번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