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이많다

마영전 아바타 - 흩날린 깃털 세트 (아리샤 착용 뷰) 본문

마영전 정보/ 여캐릭터 룩, 아바타

마영전 아바타 - 흩날린 깃털 세트 (아리샤 착용 뷰)

sytos 2017. 4. 20. 18:31

HI! 뜬구름입니다. 오늘도여김없이 아리샤를 모델로 삼아 아바타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오늘 써볼 포스팅은 흩날린 깃털 아바타 세트입니다. 최근 마영전 출시 아바타들의 퀄리티가 높아져 가는 가운데 포스팅 작성 기준일자로 제일 최근에 나온 이 아바타또한 퀄이 좋은편입니다. 배색도 최소한의 단일수로 사용하면서도 검정과 노랑 두가지를 사용하여 시인성을 엄청 올렸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최근 아바타들의 단점 공통점은 머리 아바타가 2%부족하게 나온다는 점을 꼽을 수 있겠네요. 뭔가 조금 아쉬운 느낌... 얼릉얼릉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흩날린 깃털 아바타 세트 (Model : AriSha)

이번 아바타의 핵심은 바로 설명입니다. 컨셉을 잡고 아바타를 제작한건지, 아바타를 먼저 제작하고나서 설명을 만든건지 모르겠지만 이 설명 하나로 모든것이 해석됩니다. 아바타 설명이 " 흩날리는 깃털의 가벼움을 표현한 의상이다. 어깨 주변의 깃털이 지나가는 용병들의 시선을 끈다." 하고 적혀있습니다.

 => '시선을 끈다' - 검정과 노랑 배색은 조합은 멀리서도 잘 보이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공사판같은데 보면 표지판이나 출입금지 안내판 색상이 검정과 노랑으로 섞여 있습니다.


 참고로 일각에선 어깨의 저 깃털이 없었으면 더 완벽했을거란 이야기도 있습니다. 음... 노출을엄청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가벼움을 추구하다보니 하의는 완전히 시스루로 만들어놓았습니다. 성능끝판 인정해줍니다. 

뒷모습. 마영전에선 아바타 제작자들에게 빨리 보너스 좀 더 챙겨주어야 할 듯 합니다. 유저들의 마음을 이리 잘알아주시다니...

뒷모습. 질감도 좋습니다. 다만, 깃털 상태가 영... 덕지덕지 붙인것 같은 모습. 허허.

물론 깃털 표현에 있어 이보다 더 잘할수 없었을거란건 유저들도 잘 알고 있을것입니다.

요새는 신발도 정성들여 제작해주시는것 같습니다. 정말 잘 만듭니다. 어디 의류회사에서 디자인이라도 하시다 온 듯.



이 아바타 역시 다른 아바타와 상성이 잘 맞았습니다. 제가 제일 추천드리고 싶은 아바타는 바로...

'가터 플레이트 메탈 팬츠'입니다. 별다른 염색없이도 바로 사용이 가능할정도로 예쁩니다. 신발과 겹치는 부분도 이질감없이 딱 맞구요.

제일 큰 장점은 복부 부분이 오리지널 세트와는 달리 훤히 다 들어난다는 점.

하... 저는 이렇게 바라봐주는 아리샤의 눈빛이 왜 좋은걸까요?


또 다른 아바타인 '뱀파이어 드레스 하의'를 착용해주었을때 뷰 사진입니다. 상의가 다른 아이템과 상성이 잘 맞습니다.


 요즘 아바타 제작 정말 잘 해주는군요. 다만, 연어들이 이번년도엔 유입이 없어서... 얼마전엔 마영전이 사용자 하락 게임순위에서 11위인가? 언급되었는데 참 안타깝습니다. 얼릉 돌아오셔서 이 룩들 좀 봐주셨으면 좋겠네유.


다음에도 재밌는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Comments